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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물의 궁금한점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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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산물 지식iN

수산물의 궁금한점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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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항 유람선 이용불만
대천항수산시장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03 12:0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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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669

Q.지난 일요일은 날씨도 화창하고 미세먼지도 없어 좋은기분으로 유람선을 한번 타보고 싶었습니다

일단 매표소에 1시간전에 전화통화를 하여 운행여부를 물어보니 1시30분 출발배는 아직인원이 차지않아

기다려봐야 한다고해서 일단 1시쯤에 매표소에 도착하여 기다려봤습니다

근데 매표소를 지켜보니 유람선 탈려고 주변서성거리는 분들도 많았고 저처럼 출발하는지 물어보는 분들

도 많았고 매표소에서는 50명이상이 되야 출발한다고 똑같은 대답을 계속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근데 이상한점은 주변서성거리는 분들과 매표소 와서 물어보는 사람들만 봐도 충분히 50명은 넘어보였는

데 그사람들 대기표를 주는것도없이 그냥 다 돌려보내는 상황이 이해가 안되어 이렇케 민원을 등록합니다

50명 넘으면 출발해야한다는것엔 충분히 이해를 하겠습니다만,

최소한 은행처럼 현장에서 대기표를 발행하여 현재 몇명이 기다리고 있는지는 알게하게하여 어렵게 먼길오

신 분들이 왜 그냥 돌아가야 하는지를 이해하도록 하는게 관광지의 임무와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같이 계셨던 나이드신 부부께서 이런게 민원대상이야 화내시며 돌아가시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업무에 힘드시겠지만 관광객 입장에서 생각하면 충분히 해결될 문제라 생각됩니다. 수고하세요!!



A.안녕하세요. 우리 보령해양경찰서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질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의 신청 요지는「대천항 유람선 이용에 대한 불만」입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을 검토한 우리서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천항 유람선 업체((주)보령해상유람선관광)는 법인체로 운영되는 사업체입니다. 유람선 사업체를 대상으로 출항을 강제할 수는 없으나 말씀 해주신바와 같이 이용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방도 마련을 (주)보령해상유람선관광 측에 요청하였음을 답변 드립니다.

끝으로 우리서의 회신사항에 대하여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보령해양경찰서 해양안전과로 전화주시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애정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법령 : 유선 및 도선 사업법 제3조(사업의 면허 또는 신고)
작성부서 : 해양경찰청 중부지방해양경찰청 보령해양경찰서 해양안전과 | 041-402-2249

출처_네이버 지식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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